개인회생 개인회생 화이팅 하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김OO 작성일26-04-24본문
노래방, 사업 운영한다고 사업대출 받고서 결국 회생하게되었습니다ㅠ
그래도 탕감 많이 된다하여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살아난기분이네요 ㅠ
수임료도 부담될거라 생각했는데 분납해서 내도 된다고 해서 다행입니다..
잘부탁드려요
그래도 탕감 많이 된다하여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살아난기분이네요 ㅠ
수임료도 부담될거라 생각했는데 분납해서 내도 된다고 해서 다행입니다..
잘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