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개인회생 개인회생 변제금 납부 시작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김OO 작성일26-04-08

본문

병원다니느라 제대로 일도 못하고 그러다보니 생활비 때문에 대출도 많이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결국 회생까지 하게 됐는데 처음에 대호에서 상담 잘받고 신청까지 한번에 진행했습니다
긴 시간 견디고 드디어 개시결정 받고 변제금 납부하고 있습니다
개시결정까지 잘받도록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