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개인회생 솔직히 회생 신청하고 나서 든 생각

페이지 정보

정OO 작성일26-06-09

본문

통장 막혔을 때 솔직히 죽고 싶더라고요. 카드값,이자... 돌려막다 보니 제 일상은이 엉망진창된 느낌
도망치고 싶어도 도망칠 곳도 없고 그냥 매일이 전쟁이었네요. 그러다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개인회생 알아봤는데 처음엔 그냥 밑져야 본전이란 마음이었거든요.
근데 상담받고 절차 밟으면서 금지명령 딱 떨어지니까 지긋지긋한 독촉 전화랑 문자가 거짓말처럼 멈추대요. 법원 서류 챙기는 게 좀 귀찮긴 했어도 그간의 불안함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어요.
이제는 마음이 좀 놓여요. 거창하게 말하면 인생을 다시 산다지만 사실 그냥 숨 좀 쉬며 사는기분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