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개인회생 보이스피싱으로 빚 후기

페이지 정보

전OO 작성일26-06-12

본문

사회초년생이네 뭣모르고 대출을 받으려하다가 사기를 당했네여..
진짜 통장잔고가 바닥에다가 월급들어오는 족족.. 내가 쓰지도 않은 대출금 갚아나가야한다는 생각에 억울해하기만하다가 이대론 안되겠다싶어 방법을 알아보던중 개인회생으로 보이스피싱도 가능하다는글보고 상담받았습니다.
바로 회생하기에는 수임료도 낼돈도 없었는데 그래도 10개월간 나눠서 내도 됐고 급여날 수임료 일부내고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금지명령도 빨리 받아 독촉도 없고 개시결정기다리며있습니다
꼭 좋은결과를 맞이하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