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부산에서 전화로 상담했어요
페이지 정보
우OO 작성일26-05-15본문
부산에서 가게를 운영하며 대출 이자 때문에 폐업을 고민하다가 전화로 먼저 상담을 받았습니다
거리가 멀어 걱정했지만 전화로도 채무랑 소득 상태를 정확히 진단해 주셨고 서류까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었습니다.
지방이라도 거리 상관없이 전화 상담이여도 충분하니 다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거리가 멀어 걱정했지만 전화로도 채무랑 소득 상태를 정확히 진단해 주셨고 서류까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었습니다.
지방이라도 거리 상관없이 전화 상담이여도 충분하니 다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