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개인회생 개인회생 상담 잘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우OO 작성일26-05-20

본문

금리도 너무비싸고 계속 돌려막기도 한계라 ㅜ
개인회생하게 되었습니다.
생활자금때문에 빚을 받게 되었는데 금방 갚을거라생각했지만... 그게 잘안됐네요
상담 깔끔하고 잘설명해주셔서 여기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